잉글리시 에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2013.06.27

 

 

 

 

[잉글리시 에그] 친구와 놀이하듯 영어와 친해지게 해

 
국내 최초의 스토리텔링 영어 학습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
잉글리시 에그(www.englishegg.co.kr)가 ‘201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영어 교육프로그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잉글리시 에그는 쉽고 효율적인 영어 습득을 위해 영유아들의 심리를 분석하고 설계한 국내 최초의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교육이라는 의도는 뒤로하고 창의적인 스토리와 신나는 뮤지컬송 등을 통해 놀이처럼 영어를 접하고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잉글리시 에그는 콘텐츠 제작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영유아기 때 처음 접하는 영어인 만큼 가장 좋은 재료로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 때문이다. 문법적 오류가 없는 살아 있는 영어 표현 제공, 세계적인 동화작가들과의 스토리 작업, 브로드웨이 현직 작곡가 및 배우들과의 협업 등 잉글리시 에그가 기울이는 노력은 모두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한편 잉글리시 에그는 최근 기본 프로그램인 스텝1, 스텝2, 스텝3 를 완성한 데 이어 단어를 익힐 수 있는 ‘토킹 퍼즐 박스’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3/06/25/11483847.html?cloc=olink|article|default



모바일 체험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