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음원 끊김 현상이 계속 된다면,
1. 먼저, 앱 삭제 후 "재설치"하여 다시 이용해주세요.
2. 그래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네트워크 환경 체크가 필요합니다.
① 스토어에서 "속도측정" 또는 "벤치비" 검색 후 설치
② 설치한 앱 실행하여 "측정 시작"을 눌러 속도 측정 진행
③ 다운로드 속도 확인
※ 고화질 기준, 인터넷 속도 100Mbps 이상 측정되어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른 네트워크(WiFi) 망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속도에도 이상이 없는데 끊김 현상이 계속된다면,
기기 테스트 후, 원격 기술지원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정회원 전용 고객센터 : 1566-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