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에그

자주 묻는 질문

잉글리시에그에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 #앱다운받기
  • #기기권장사양
  • #블루투스연결
  • 전체

  • 제품/회원

  • 환불/반품

  • EGG TV APP

  • AS문의

  • 영어놀이

  • 기타

제품 구매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가까운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본사 대표번호 1577-0521으로 연락주시면 전문 컨설턴트를 연결 해드립니다.

센터별 제품의 가격차이가 있나요?

잉글리시에그는 전국 모든 지사 동일하게 정가 판매가 원칙입니다.
다만, 매월 판매정책 및 행사 여부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배송은 언제 되나요?

약관 동의 및 결제 완료 후, 평일 기준 2~3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구매 전 EGG TV APP 체험 가능한가요?

앱 스토어에서 EGG TV APP 다운 받으신 후, [무료체험] 탭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체험 영상 및 오디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잉글리시에그는 제품 구매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자동 가입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발급]을 통해 비밀번호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정품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출고시 수신된 알림톡 링크 이용 or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정품 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사 대표번호 1577-0521으로 연락주시면 인증 처리 가능합니다.

주소지가 변경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변경 서류(주민등록등본) 첨부하여 관할센터에 변경 요청하시거나,
잉글리시에그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관련 서류(주민등록등본)를 첨부 후 문의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잉글리시에그 카카오톡 상담
[상담하기>]

형제(자매)를 등록해서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확인 서류(주민등록등본) 첨부하여
관할센터에 형제/자매 등록 신청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 보증기간은 구매년도,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품 수령 시 함께 동봉된 AS 안내문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새제품을 받았는데 책 제본이 잘못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에서 신청 하시거나
관할 센터로 사진 첨부하여 AS접수 부탁드립니다.

책을 분실했는데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교재 분실 시, 재구매는 불가합니다.

제품 구매 시 받은 사은품이 불량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은품은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로만 처리가능하며,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시거나 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단, 14일 경과후에는 AS 접수 및 교환 불가

영어놀이는 무엇인가요?

잉글리시에그 제품을 구입하신 정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전문자격증을 취득한 영유아 영어교육 전문 액터와 함께 100% 영어로 놀아요.
주교재에서 익힌 스토리에 오감을 활용하여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매 시간, 자체개발 플레이북 세트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영어놀이 프로그램입니다.

영어놀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영어놀이 수업 신청은 이용을 원하시는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영어놀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영어놀이는 월별 정해진 커리큘럼과 스케줄대로 전국 모든센터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다만, 센터마다 스케줄 및 영어놀이 방식(센터, 가정방문, 비대면 화상)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은 이용 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영어놀이 정원은 어떻게 되나요?

센터 영어놀이 이용인원은 3명~7명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가정 방문은 액터와 1대1 영어놀이를 원칙으로 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가능한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

만 24개월 이상,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한 개월수의 유아에게 추천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중 참석 못할 경우 보강이 가능한가요?

영어놀이 불참 시, 놀이책패키지만 제공되며
결석으로 인한 보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용 중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매월 영어놀이 등록 기간 내에는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영어놀이 시작후에는 놀이팩패키지가 발송되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센터를 옮길 수 있나요?

이사 등 사유로 인해 현재 관할센터 이용이 어려운 경우 타센터로 이관 가능합니다.
다만, 이관하는 센터의 스케줄에 따라 일정부분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박람회에서 제품을 구매 하였는데 집에서 가까운 센터에서 영어놀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어놀이는 전국 모든 센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 원하는 센터 스케줄에 따라 일정부분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이 뭐예요?

EGG TV APP은 잉글리시에그 정회원(유료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는 영상/음원 플랫폼입니다.
잉글리시에그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들을 수 있어요!
우리 아이의 자연발화를 위해 시간, 장소 구분없이! 24시간 내내!
잉글리시에그의 영상, 음악, 놀이 콘텐츠를 활용해보세요! :-)

EGG TV APP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STEP 1.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주세요.
STEP 2.
검색창에 EGG TV를 검색해주세요.
STEP 3.
EGG TV APP을 다운받고 설치한 후, 로그인하여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다운받기 ☞
앱다운받기

EGG TV APP 이용 가능한 기종이 궁금해요.

EGG TV APP 영상 시청시 필요한 모바일/태블릿 기기 권장 사양

구분 Android iOS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쿼드코어 1.5Ghz 이상 옥타코어 1.5Ghz iPhone XR 8 iPAD 6세대 7세대 OS 11.0 최신 IOS 15 최신버전

【 OS 버전 출시연도 안내 】

iOS 16 발표일: 2022년

Android 12.0 발표일: 2021년

【 기기 OS 버전 확인 방법 】

iOS : 설정 > 일반 > 정보 > 소프트웨어버전

Android : 설정 > 휴대전화/태블릿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버전

【 유의사항 】

✔ 저사양 기기는 OS와 기기 호환 문제로 인해
안드로이드 12.0, iOS 16버전 이하일 때
ㅊ 미러링 및 기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1년 이전 생산 된 전자제품)
사용 중 오류에 대한 기술 지원은 불가합니다.

✔ 안드로이드, 애플 제조사에서 OS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이전 출시된 디바이스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관련 정책에 따라 자사 앱 또한 업그레이드 및 버그 패치에 대한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EGG TV APP에서 잉글리시에그의 모든 영상/음원을 볼 수 있나요?

구매 제품에 해당하는 잉글리시에그의 프리미엄 영상과 음원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EGG TV APP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EGG TV APP 인증문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알림톡 차단 여부 확인 부탁드리며, 미 차단 상태에도 수신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1577-052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 유료 가입자지만 체험판 영상만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먼저, APP 삭제 후 재설치하고 다시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면, 고객센터 1577-052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 결제 카드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 하단 [카드정보 변경] 클릭 > 카드정보 등록 > [재등록하기] 버튼 클릭 시 결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EGG TV APP 이용권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 하단 [자동결제 취소하기] 클릭 시 해지 됩니다.

EGG TV APP 영상/ 오디오가 자꾸 끊겨요.

영상/음원 끊김 현상이 계속 된다면,
1. 먼저, 앱 삭제 후 "재설치"하여 다시 이용해주세요.
2. 그래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네트워크 환경 체크가 필요합니다.
① 스토어에서 "속도측정" 또는 "벤치비" 검색 후 설치
② 설치한 앱 실행하여 "측정 시작"을 눌러 속도 측정 진행
③ 다운로드 속도 확인
※ 고화질 기준, 인터넷 속도 100Mbps 이상 측정되어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른 네트워크(WiFi) 망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속도에도 이상이 없는데 끊김 현상이 계속된다면,
기기 테스트 후, 원격 기술지원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정회원 전용 고객센터 : 1577-0521

TV로 미러링해서 볼 수 있나요?

EGG TV APP은 모바일 전용으로 지원되는 서비스이나
스마트 TV,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 미러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HDMI, 크롬캐스트 연결을 통해 TV로 시청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님이 보유하신 스마트폰/태블릿과 TV기기 및 주변 환경에 따라 일부 송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에그펜 블루투스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EGG Pen과 EGG TV APP의 블루투스 연결 매뉴얼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세 가이드를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연결매뉴얼보기

에그펜과 EGG TV APP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STEP 1. EGG TV APP 실행
STEP 2. 앱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블루투스 버튼 누르기
STEP 3. EGG Pen 전원을 켜고 "-" (마이너스 부호) 버튼 3초 누르기
STEP 4. EGG TV APP 팝업창에 뜨는 펜 기기명 선택
STEP 5. EGG Pen으로 Video Board나 책을 찍어 영상 재생

EGG TV APP 이용 기간이 있나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이용기간이 상이하며, 콘텐츠 이용기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탭]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제품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신청은 가능하나,
고객 변심으로 인한 경우 왕복 배송료 및 손실보상료가 발생됩니다.

제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구매한 센터에서 처리 가능하오니 해당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액터인증센터로 표기 되어 있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해당 센터에 소속 된 액터 전체가 자격증을 이수했을 경우 [인증센터]로 표기되며,
한명이라도 이수하지 않은 경우 미인증센터로 표기됩니다.
현재 잉글리시에그센터의 소속 액터는 액터자격시험을 진행하여 검증된 액터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에그 교재 구매는 연말정산 처리 가능한가요?

교재 구매 금액은 '도서공연비'로 자동 적용됩니다.

영어놀이 비용은 연말정산 처리 가능한가요?

영어놀이의 경우 문화센터와 동일하게 교육비 혜택이 불가합니다.

제품 구매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가까운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본사 대표번호 1577-0521으로 연락주시면 전문 컨설턴트를 연결 해드립니다.

센터별 제품의 가격차이가 있나요?

잉글리시에그는 전국 모든 지사 동일하게 정가 판매가 원칙입니다.
다만, 매월 판매정책 및 행사 여부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배송은 언제 되나요?

약관 동의 및 결제 완료 후, 평일 기준 2~3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구매 전 EGG TV APP 체험 가능한가요?

앱 스토어에서 EGG TV APP 다운 받으신 후, [무료체험] 탭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체험 영상 및 오디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잉글리시에그는 제품 구매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자동 가입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발급]을 통해
비밀번호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정품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출고시 수신된 알림톡 링크 이용 or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정품 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사 대표번호 1577-0521으로 연락주시면 인증 처리 가능합니다.

주소지가 변경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변경 서류(주민등록등본) 첨부하여 관할센터에 변경 요청하시거나,
잉글리시에그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관련 서류(주민등록등본)를 첨부 후 문의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잉글리시에그 카카오톡 상담
[상담하기>] http://pf.kakao.com/_xlSplxb

형제(자매)를 등록해서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확인 서류(주민등록등본) 첨부하여
관할센터에 형제/자매 등록 신청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제품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 신청은 가능하나,
고객 변심으로 인한 경우 왕복 배송료 및 손실보상료가 발생됩니다.

제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구매한 센터에서 처리 가능하오니
해당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이 뭐예요?

EGG TV APP은 잉글리시에그 정회원(유료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는 영상/음원 플랫폼입니다.
잉글리시에그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들을 수 있어요!
우리 아이의 자연발화를 위해 시간, 장소 구분없이! 24시간 내내!
잉글리시에그의 영상, 음악, 놀이 콘텐츠를 활용해보세요! :-)

EGG TV APP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STEP 1.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주세요.

STEP 2.

검색창에 EGG TV를 검색해주세요.

STEP 3.

EGG TV APP을 다운받고 설치한 후, 로그인하여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다운받기 ☞

앱다운받기

EGG TV APP 이용 가능한 기종이 궁금해요.

EGG TV APP 영상 시청시 필요한 모바일/태블릿 기기 권장 사양


구분 Android iOS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쿼드코어 1.5Ghz 이상 옥타코어 iPhone XR 12 iPAD 6세대 7세대 OS 11.0 최신 IOS 15 최신버전

【 OS 버전 출시연도 안내 】

iOS 15 발표일: 2021년

Android 11.0 발표일: 2020년


【 기기 OS 버전 확인 방법 】

iOS : 설정 > 일반 > 정보 > 소프트웨어버전

Android : 설정 > 휴대전화/태블릿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버전


【 유의사항 】

✔ 저사양 기기는 OS와 기기 호환 문제로 인해
안드로이드 12.0, iOS 16버전 이하일 때
미러링 및 기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1년 이전 생산 된 전자제품)

✔ 저가형 모델(*아마존 Fire, 샤오미, 레노버 탭 등)에서의
앱 설치 및 구동은 가능하나,
사용 중 오류에 대한 기술 지원은 불가합니다.

✔ 안드로이드, 애플 제조사에서 OS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이전 출시된 디바이스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관련 정책에 따라 자사 앱 또한 업그레이드 및 버그 패치에 대한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EGG TV APP에서 잉글리시에그의 모든 영상/음원을 볼 수 있나요?

구매 제품에 해당하는 잉글리시에그의 프리미엄 영상과 음원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EGG TV APP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EGG TV APP 인증문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알림톡 차단 여부 확인 부탁드리며, 미 차단 상태에도 수신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1577-052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 유료 가입자지만 체험판 영상만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먼저, APP 삭제 후 재설치하고 다시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면, 고객센터 1577-052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GG TV APP 결제 카드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 하단 [카드정보 변경] 클릭 > 카드정보 등록 > [재등록하기] 버튼 클릭 시 결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EGG TV APP 이용권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 하단 [자동결제 취소하기] 클릭 시 해지 됩니다.

EGG TV APP 영상/ 오디오가 자꾸 끊겨요.

영상/음원 끊김 현상이 계속 된다면,
1. 먼저, 앱 삭제 후 "재설치"하여 다시 이용해주세요.
2. 그래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네트워크 환경 체크가 필요합니다.
① 스토어에서 "속도측정" 또는 "벤치비" 검색 후 설치
② 설치한 앱 실행하여 "측정 시작"을 눌러 속도 측정 진행
③ 다운로드 속도 확인
※ 고화질 기준, 인터넷 속도 100Mbps 이상 측정되어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른 네트워크(WiFi) 망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속도에도 이상이 없는데 끊김 현상이 계속된다면,
기기 테스트 후, 원격 기술지원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정회원 전용 고객센터 : 1577-0521

TV로 미러링해서 볼 수 있나요?

EGG TV APP은 모바일 전용으로 지원되는 서비스이나
스마트 TV,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 미러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HDMI, 크롬캐스트 연결을 통해 TV로 시청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님이 보유하신 스마트폰/태블릿과 TV기기 및 주변 환경에 따라 일부 송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에그펜 블루투스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EGG Pen과 EGG TV APP의 블루투스 연결 매뉴얼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세 가이드를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연결매뉴얼보기

에그펜과 EGG TV APP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STEP 1. EGG TV APP 실행
STEP 2. 앱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블루투스 버튼 누르기
STEP 3. EGG Pen 전원을 켜고 "-" (마이너스 부호) 버튼 3초 누르기
STEP 4. EGG TV APP 팝업창에 뜨는 펜 기기명 선택
STEP 5. EGG Pen으로 Video Board나 책을 찍어 영상 재생

EGG TV APP 이용 기간이 있나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이용기간이 상이하며, 콘텐츠 이용기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My Egg(우측상단) > eggTV 구매내역 탭]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 보증기간은 구매년도,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품 수령 시 함께 동봉된 AS 안내문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새제품을 받았는데 책 제본이 잘못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에서 신청 하시거나
관할 센터로 사진 첨부하여 AS접수 부탁드립니다.

책을 분실했는데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교재 분실 시, 재구매는 불가합니다.

제품 구매 시 받은 사은품이 불량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은품은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로만 처리가능하며,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My EGG > A/S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시거나 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단, 14일 경과후에는 AS 접수 및 교환 불가

영어놀이는 무엇인가요?

잉글리시에그 제품을 구입하신 정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전문자격증을 취득한 영유아 영어교육 전문 액터와 함께 100% 영어로 놀아요.
주교재에서 익힌 스토리에 오감을 활용하여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매 시간, 자체개발 플레이북 세트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영어놀이 프로그램입니다.

영어놀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영어놀이 수업 신청은 이용을 원하시는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영어놀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영어놀이는 월별 정해진 커리큘럼과 스케줄대로 전국 모든센터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다만, 센터마다 스케줄 및 영어놀이 방식(센터, 가정방문, 비대면 화상)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은 이용 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영어놀이 정원은 어떻게 되나요?

센터 영어놀이 이용인원은 3명~7명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가정 방문은 액터와 1대1 영어놀이를 원칙으로 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가능한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

만 24개월 이상,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한 개월수의 유아에게 추천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중 참석 못할 경우 보강이 가능한가요?

영어놀이 불참 시, 놀이책패키지만 제공되며
결석으로 인한 보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용 중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매월 영어놀이 등록 기간 내에는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영어놀이 시작후에는 놀이팩패키지가 발송되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영어놀이 이용 센터를 옮길 수 있나요?

이사 등 사유로 인해 현재 관할센터 이용이 어려운 경우 타센터로 이관 가능합니다.
다만, 이관하는 센터의 스케줄에 따라 일정부분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박람회에서 제품을 구매 하였는데 집에서 가까운 센터에서 영어놀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어놀이는 전국 모든 센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 원하는 센터 스케줄에 따라 일정부분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액터인증센터로 표기 되어 있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해당 센터에 소속 된 액터 전체가 자격증을 이수했을 경우 [인증센터]로 표기되며,
한명이라도 이수하지 않은 경우 미인증센터로 표기됩니다.
현재 잉글리시에그센터의 소속 액터는 액터자격시험을 진행하여 검증된 액터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에그 교재 구매는 연말정산 처리 가능한가요?

교재 구매 금액은 '도서공연비'로 자동 적용됩니다.

영어놀이 비용은 연말정산 처리 가능한가요?

영어놀이의 경우 문화센터와 동일하게 교육비 혜택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체험 신청 상담, 체험 신청 서비스 제공, 중복 체험 방지를 위한 이력 관리
              2. 수집 이용 항목 : 자녀 이름, 자녀 생년월일, 거주지역, 학부모 이름, 연락처
              3. 보유 이용 기간 : 체험 신청한 날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체험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센터 상담 신청, 상담 서비스 제공, 상담 신청 이력 관리
              2. 수집 이용 항목 : 자녀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3. 보유 이용 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상담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1.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체험 신청 고객 주소지 인근 지사 및 센터
              2.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체험 신청 서비스 제공 및 상담
              3. 제공하는 개인 정보 항목: 자녀 이름, 자녀 생년월일, 거주지역, 학부모 이름, 연락처
              4. 제공받은 자의 보유/이용 기간: 체험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체험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1.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체험 신청 고객 주소지 인근 지사 및 센터
              2.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체험 신청 서비스 제공 및 상담
              3. 제공하는 개인 정보 항목: 자녀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4. 제공받은 자의 보유/이용 기간: 체험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체험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마케팅 목적 활용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에 관한 광고성 정보(신상품, 이벤트 등) 제공 안내
              2. 수집 이용 항목: 자녀 이름, 자녀 생년월일, 거주지역, 학부모 이름, 연락처
              3. 보유 이용 기간: 체험 학습 신청 날로부터 1년간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에도 체험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목적 활용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에 관한 광고성 정보 (이벤트 및 행사 소식 안내 등) 제공 안내
              2. 수집 이용 항목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이벤트 신청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입,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센터 상담 신청, 상담 서비스 제공, 상담 신청 이력 관리
              2. 수집 이용 항목 : 부모명, 자녀명, 자녀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주소
              3. 보유 이용 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상담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상담 신청 고객 주소지 인근 지사 및 센터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상담 서비스 제공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부모명, 자녀명, 자녀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주소
              4. 제공받은 자의 보유/이용 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상담 신청 및 상담이 불가합니다.
            

마케팅 목적 활용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에 관한 광고성 정보 (이벤트 및 행사 소식 안내 등) 제공 안내
              2. 수집 이용 항목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에도 상담 신청이 가능하나 이벤트 및 행사 소식 안내 등의 마케팅 서비스 제공은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입,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이벤트 응모 이력 관리, 이벤트 당첨자 선정, 당첨자 경품 발송
              2. 수집 이용 항목 : 성함, 연락처, 주소
              3. 보유 이용 기간 :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 시 이벤트 응모가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이벤트 응모 고객 주소지 인근 지사 및 센터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센터 안내 및 상담 서비스 제공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함, 연락처, 주소
              4. 제공받은 자의 보유/이용 기간 :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에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나 센터 안내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은 불가합니다.
            

마케팅 목적 활용 동의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 이용 목적 : 주식회사 잉글리시에그에 관한 광고성 정보 (이벤트 및 행사 소식 안내 등) 제공 안내
              2. 수집 이용 항목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에 따라 이를 보관하고,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에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나 이벤트 및 행사 소식 안내 등의 마케팅 서비스 제공은 불가합니다.
            

잉글리시 에그잉글리시에그

                  
님, 상담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센터에서 빠르게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무료체험신청

영어 자연발화로 이어지는
콘텐츠의 힘

모바일 체험 신청 시, 잉글리시에그의
대표 영상과 음원을 모바일에서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